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LIMYOONA. 0530 ONLINE BIRTHDAY PARTY!

[2021.05.30.] 윤아가 우리에겐 선물 그 자체지융! 그럼 지금부터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한 윤아의 온라인 생일파티 '융데이 - YOONA's Birthday' 현장을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YOONA #GirlsGeneration #HappyYOONADay



때는 5월 30일 일요일, 하늘도 축하하듯 날씨마저 화창하고 구름 한 점 없던 날!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셨을거라 장담합니다! 왜냐하면 이날은 바로바로 윤아의 생일이었기 때문이죠!!

올해 윤아 탄생일에는 비대면 온라인 생일파티를 진행했는데요!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없는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온라인 생파! 오프라인 못지 않게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가득 채웠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잉!!




짜잔!! 예쁘고 귀엽고 멋지고 다하는 윤아 입니다!! 새햐안 원피스가 마치 구름 같다고 팬분들이 말씀해주셨는데요! 윤아는 그럼 구름 위에 있는 천사인가봐요.

그리고 지금까지 했던 노래 중에 다시 활동해보고 싶은 노래로! 여름 분위기에 걸맞은 'Party'를 골랐는데요! 금발을 아주 작정하고 해봤다는 후문!

그리고 가장 S♡NE이 생각 나는 순간으로 생일처럼 직접 만났었던 순간들을 꼽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이 생겼을 때도 팬들을 항상 생각한다는 사랑꾼 윤아.

그리고 어느덧 시간이 흘러 마지막 코너이죠! 팬분들이 보내준 축하 편지를 읽는 코너! 잔잔하게 깔리는 음악 소리에 벌써 울컥한 윤아의 모습!!

팬분들이 윤아를 생각하는 마음.. 모두 같죠?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꼭 내서 팬들과 행복한 순간을 공유하려는 윤아에게 항상 감동받고 고마움이 가득하죠! 윤아도 마찬가지인가봅니다! 직접 만날 수 없어 너무 보고싶고, 실제로 만나지 못함에도 여전히 이렇게 사랑과 응원을 가득 담은 메세지를 받으니 팬들을 향한 고마움의 눈물이 글썽!

"여러분들이 있어서 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든든하고 고마워요!" -임윤아


✱CREDIT: SMTOWN 신곡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