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Navigation

HIDE

Hover Effects

TRUE

Blog section

HIDE_BLOG

Pages

KWONYURI MBN Drama 'Bossam - Steal the Fate' Press Conference

[권유리] 여러분의 마음을 '보쌈'하겠어요. 오늘은 여러분의 마음을 '보쌈'하겠다는 야무진 계획을 가진 권유리 배우의 주연의 '보쌈-운명을 훔치다' 제작 발표회 현장 비하인드를 가져왔답니다!



MBN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광해군 치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펼쳐지는 로맨스 사극으로 권유리 배우는 광해군과 소의윤씨 사이에서 난 옹주, 화인 옹주 '수경'을 맡아 열연 중인데요!

'수경'은 정치적 밀약으로 아버지의 숙적 이이첨의 아들과 혼약을 맺지만, 첫날밤을 치르지도 못하고 청상과부가 되는 인물. 하지만! 우리 옹주 마마는 어떠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대쪽 같은 면모와 당찬 매력을 가진 '조선시대 걸크러쉬' 끝.판.왕!




권유리 배우는 첫 사극 도전에 대해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의상, 장소 등이 주는 힘이 커 몰입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어요. '보쌈'을 통해 사극의 매력을 알게 됐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더불어 "수경과 바우는 악연으로 시작했지만, 인연으로 이어지고 서로밖에 없는 관계가 되면서 운명을 함께 개척하게 되어요."라며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줬는데요!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니깐요. 옹주로 변신한 권유리 배우의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함께해 주세요.

✱CREDIT: SMTOWN 신곡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