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Yoona JIGOTT 2021 Promotion × SPRING MOMENT

봄의 흔적을 수집하듯, 다채로운 봄날의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지고트의 2021 SPRING COLLECTION. 지고트의 뮤즈, 윤아가 물들인 사랑스러운 봄의 기운에 빠져들 시간. #YOONA #ELLE #JIGOTT



2021 SPRING MOMENT 우아한 봄의 취향을 입다.

플로럴 패턴과 핑크 컬러의 시폰 소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윤아의 로맨틱 드레스. 보통의 하루도 특별한 날로 만들어 줄 것 같은 예감. 가끔은, 특히 새로운 계절에는 나를 기쁘게 해줄 신선하고 예쁜 자극이 필요하다.바로, 윤아의 드레스처럼!





지고트의 봄, 윤아로 피어나다.
봄의 흔적을 수집하듯, 다채로운 봄날의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지고트의 2021 SPRING COLLECTION.

봄을 닮은 컬러와 실루엣, 윤아와 함께한 지고트의 2021 SPRING 컬렉션은 감미로운 컬러와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궁극의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기쁨을 주는 드레스, 봄날의 꽃에서 영감을 받아 화사하고 따스하게 전개되는 지고트의 룩. 그 안에 섬세하게 녹아든 디테일과 특유의 로맨틱함으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싱그럽고 산뜻한 봄날을 닮은 윤아와 그런 윤아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룩.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나 뮤즈에는 그만한 이유와 그 이상의 가치가 담겨있다. 지고트와 윤아의 만남처럼.

✱CREDIT: JIGOTT, ELLE Korea


[융-하인드] 나 (임윤아)야! 엘르X지고트 촬영현장

JIGOTT X YO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