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나 입사한지 벌써 20년 됐다고..? 임부장님과 함께하는 DB손해보험 광고 촬영 현장.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어무니 댁에서 홈 찜질방! 힐링 잘 하고 갑니다~

COVER LIVE

서현이 들려주는 겨울노래 메들리. 산타 서현의 커버곡 선물 도착

유리한TV

Photo Shoot Behind 인간 블라썸으로 변신한, '유리한 봄' 화보 촬영 현장.

Yoona Harper's Bazaar January 2021 - Behind The Scenes

[Behind Cut] 임윤아의 깜짝 변신.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짧은 커트머리로 나타난 그녀와 함께. #YOONA #HarpersBazaar



지난 12월 11일 첫 방영한 드라마 '허쉬'의 열혈 인턴 '지수' 역을 맡은 임윤아를 '바자'가 만났다.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짧은 커트머리로 나타난 그녀는 숙련된 자세와 태도로 카메라 앞에 섰다. 촬영장에서 만난 그녀는 평소 '임윤아'하면 떠오르는 긴 머리의 청순한 콘셉트와는 다른 모습이었다. 시크한 단발머리에 매니시한 옷, 안경을 착용하고 흩날리는 서류봉투 속에서도 당당한 포즈를 취하며 '허쉬' 속 '지수'의 모습을 보인 것. "생각이 뚜렷하고, 할 말 하는 당찬 모습이 지수의 가장 큰 매력"이라는 그녀의 말처럼 촬영장에는 소신 있고 당당한 '지수' 임윤아가 있었다. 함께 연기 하는 선배 황정민에 대해서는 "팀이 이루어 내는 이야기인 만큼 모든 배우들과의 호흡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라며 "궁금한 질문에 대답도 잘해주시고, 연기적 고민을 잘 나눠주신다"며 극 중에서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돈독한 선후배 사이임을 전했다. 임윤아는 '허쉬'를 "기자라는 직업을 통해서 사람의 인생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직장생활을 하는 모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허쉬'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높여준 것.

임윤아 배우의 다양한 매력은 '바자' 1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CREDIT: SMTOWN 신곡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