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Taeyeon Harper's Bazaar November 2022 - BEAUTIFUL STRANGER

태연 하퍼스바자 11월호 : 데뷔 15년 차. 누구보다 거침없이 달려온 태연이 뿜어내는 낯선 아름다움. #TAEYEON #HarpersBazaar #LouisVuitton



가을과 겨울의 경계에 선 지금, 11월의 '바자'는 자신의 경계를 넘나들며 매력을 드러낸 인물들의 면면을 담았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태연이 루이비통의 F/W 룩을 대담하게 소화하며 낯선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압도할 것이다. 한편 남성복과 여성복의 경계를 허문 패션 신은 그 자체로 신선하다. 당신의 겨울을 책임질 다채로운 볼거리가 한 권의 책에 녹아들어 있다. 지금 바로 루이비통과 태연이 함께한 '하퍼스 바자' 11월호에서 확인해 보세요.

포토그래퍼 윤지영
에디터 윤혜영
헤어 권도연
메이크업 정수연
스타일리스트 엄아름
세트 스타일링 다락
어시스턴트 정민호

✱CREDIT: BAZAAR Korea


트위드 드레스, 셔츠, 귀고리, 양손에 착용한 반지, 체크 패턴 '카퓌신 BB' 백, 로퍼는 모두 Louis Vuitton.

페플럼 톱, 팬츠, 이어커프, 귀고리, 팔찌, 반지, 로퍼, 배색 플랩과 핸들이 돋보이는 '카퓌신 MM' 백은 모두 Louis Vuitton.

코트, 셔츠 드레스, 왼쪽 귀의 골드 피어싱, 후프 귀고리, 모노그램 체인 장식의 '카퓌신 BB' 백은 모두 Louis Vuitton.

브이넥 톱, 패턴 스카프 디테일의 셔츠, 스커트, 오른쪽 귀에 착용한 이어커프, 후프 귀고리, 목걸이, 양손에 착용한 반지, 파이톤 스킨 소재의 플랩과 핸들이 특징인 '카퓌신 미니' 백, 로퍼는 모두 Louis Vuitton.

코트, 이너로 매치한 재킷, 팬츠, 플로럴 패턴 셔츠, 타이, 양손에 착용한 반지, 파이톤 스킨 소재의 로고와 핸들이 돋보이는 '카퓌신 미니' 백, 슈즈는 모두 Louis Vuitton.

니트 재킷, 터틀넥 톱, 오른쪽 귀에 착용한 이어커프, 귀고리, 반지, 오스트리치 스킨 소재의 플랩과 핸들이 특징인 '카퓌신 미니' 백은 모두 Louis Vuitton.




아이돌 후배들은 듣거라! K-pop 아이돌 15년차, 태연이 말하는 '걸그룹의 정석'

태연이 오랜만에 학교에 출근(?)한 이유는? 어느덧 데뷔 15년 차, '걸그룹의 정석'을 풀어보며, 소녀시대와 솔로 가수로서 최정상에 오른 꿀팁을 마구 방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K-pop 아이돌이 되기 위한 필수 조건, 그룹이 롱런하는 법, #엔딩요정 기획, #라방 팁 등 아이돌의 바이블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닌 태연 전하는 '걸그룹의 정석'.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The November Issue of Harper's Bazaar is published. You can buy it online and offline bookstore righ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