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HYO. The 4th Digital Single Album 'DESSERT' Teaser - Official PHOTO

'EDM 퀸'이 온다! DJ HYO 새 싱글 'DESSERT'로 여름을 경쾌하게 물들인다. HYO’s new single "DESSERT (Feat. Loopy, SOYEON ((G)I-DLE))" will be released on July 22, 6PM (KST).



DJ HYO 7월 22일 네 번째 싱글 'DESSERT'를 발표한다.

신곡 'DESSERT'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신시사이저 소스 및 클랩, 휘슬 등 정글을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HYO가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했으며 래퍼 루피(Loopy)와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이 피처링 및 랩메이킹으로 지원사격,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세 아티스트의 매력만점 컬래버레이션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HYO는 최근 Mnet 'GOOD GIRL'에 출연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역량을 입증하며 호평을 얻은 만큼 이번 신곡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HYO의 'DESSERT' PICK! (Feat. Loopy, 소연 ((여자)아이들))

[ HYO’s Interview! ]

Q. 신곡 'DESSERT' 소개 부탁드려요!
신곡 'DESSERT'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인데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표한한 곡입니다.

Q. 'DESSERT'를 한 마디로 설명한다면?
인생의 달콤함!

Q. 'DESSERT' 곡 작업하면서 특히 신경 쓴 부분이 있을까요?
제가 HYO라는 이름으로 DJ 활동을 하면서 좋은 아티스트 분들과 콜라보도 했고, Badster 를 통해 싸이트랜스, 하드스타일 장르에 도전을 했었는데요! 다음에는 어떤 걸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던 와중에 이 곡을 받고 FEEL 이 딱 와서 꼭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부터 "나와는 다른 스타일의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나, 피쳐링을 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곡의 방향을 정해서 진행했어요.

Q. 'DESSERT' 어떨 때 들으면 가장 좋을까요?
분위기를 업 시키고 싶을 때? 그리고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곡입니다~

Q. 곡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절은?
"더 딥한 맛도 머금음 그냥 녹아버리지"

Q. 'Loopy', '소연' 두 분의 피처링으로 화제인데 함께 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루피 씨의 랩하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즐겨 들었고, 쇼미더머니에서의 인상도 강하게 남아 있었는데 이 노래를 들어보니 랩 부분은 루피 씨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소연씨는 예전부터 다방면으로 굉장히 실력 있는 멤버로 생각했기에 꼭 한 번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Q. MV / 자켓 촬영 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합이 척척 잘 맞아서 찍었다 하면 오케이 사인을 받았어요! 그리고 뮤직비디오 촬영 중 야외 신들이 있었는데, 아침에 비가 내렸다가 금방 그치고 날씨가 좋아졌던 게 기억에 남네요.

Q. 포인트 안무를 알려주세요 :)
훅 부분에 껌을 돌리는 제스처를 하면서 다리와 몸도 같이 돌리는 동작이 있는데요! 화려하고 포인트가 되는 안무랍니다~

Q. 최근 'GOOD GIRL' 방송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셨는데요,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나 무대 등 비하인드가 궁금해요!
'WITCH (마녀사냥)' 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컨셉이 2-3번 바뀌었을 정도로 정말 열심히 했는데요, 낮에 모여서 연습하고 헤어졌다가 저녁에 또 모여서 연습했답니다.

Q. 효연이 가장 좋아하는 'DESSERT'와 그 이유는?
요즘 빵을 좋아해요! 특히나 크로와상 위에 초코크림 이나 블루베리 요거트 치즈크림이 올라가있는 빵은 더 맛있더라고요!

Q. 솔로 아티스트 'HYO' 로서 앞으로 해보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트랩, 덥스텝! 그리고 'GOOD GIRL'을 하면서 발라드도 듣고 싶다는 팬 분들의 요청이 있어서 발라드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Q. 오늘의 TMI 하나 알려주세요!
올해에 여러분을 많이 만날 예정이랍니다~!

Q. 마지막으로 S♡NE에게 한마디!
S♡NE, 이 더운 여름 DESSERT 들으면서 더위 날려버려~~~!! 러뷰♥

✱CREDIT: SMTOWN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청량함, HYO 'DESSERT' 발매 인터뷰

[ Interview HYO ] HYO가 직접 소개하는 이번 신곡 'DESSERT'와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합니다.

Q. 신곡 'DESSERT (Feat. Loopy, 소연((여자)아이들))'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HYO입니다. 반가워요! 신곡 'DESSERT (Feat. Loopy, 소연((여자)아이들))'는 경쾌한 리듬의 정글 팝 장르 곡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곡입니다. 신나는 곡인 만큼 퍼포먼스도 강렬하고요, 그리고 래퍼 "루피 (Loopy)"씨와 (여자)아이들 "소연"씨가 함께해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에요.

Q. 'DESSERT'를 작업하면서 특히 신경 쓴 부분이 있나요?
제가 HYO로 DJ 활동을 하면서 좋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도 하고, 작년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장르에도 도전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걸 할지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회의를 많이 했었고, 제가 했으면 하는 스타일의 곡들 중에서 가장 느낌이 온 곡으로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작곡에 직접 참여하면서 HYO만의 색을 더 넣기 위해 좀 바꾸기도 했고요.

Q. 루피 (Loopy), 소연 두 분과 함께 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이 곡은 처음부터 나와는 다른 스타일의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나 피처링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작업을 했는데요. 루피 (Loopy) 씨의 랩 스타일을 제가 좋아하는 것도 있었고 'DESSERT (Feat. Loopy, 소연((여자)아이들))'의 랩 파트는 딱 루피 (Loopy) 씨가 생각이 났어요. 그리고 소연 씨는 예전부터 다방면으로 굉장히 실력 있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에 함께 하고 싶었어요.

Q. MV, 자켓 촬영 현장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요?
두 분과 처음 함께했지만 합이 너무 잘 맞았어요, 그래서 찍을 때마다 오케이 사인을 받아서 재미있게 촬영을 진행했던 것 같아요.

Q. HYO로서 앞으로는 어떤 음악을 해보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트랩, 덥스텝 장르의 곡들도 해보고 싶고요, 최근 종영된 방송 Mnet 'GOOD GIRL' 이후에 발라드를 듣고 싶다는 팬분들의 얘기들도 이어서 발라드 곡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Q. 마지막으로 S♡NE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소원! 더운 여름 'DESSERT' 들으면서 더위 날려버려~. 러뷰♥♥

✱CREDIT: Melon



▼ MV Making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