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SUPPORT FANSITE

VIDEO

Catch up with Girls' Generation!

TAEYEON, Killing Voice

태연의 킬링보이스를 라이브로! 마음의 준비 단단히하고… 들으시길…

윤아의 So Wonderful Day

2023 HAPPY YOONA 'Wonderful Party' 생일 파티 비하인드

VOGUE 8PM CONCERT

티파니 영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캐롤 메들리

the sootory

bonjour~ 이번에는 유럽 갔수영 FR-CH 날씨요정이 다했다

SeoHyun Official

Guam VLOG EP.2 여유로움과 시끄러움이 공존하는 내 여행에 초대할게요 어서 와

유리한TV

찐친과 함께하는 찐웃음 파티, 센시아 광고 촬영 현장 (feat. 소녀시대 수영)

Taeyeon Harper's Bazaar September 2021 - Hello, refreshing Sulwhasoo

[BAZAAR PROMOTION] 태연 하퍼스바자 9월호 :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태연의 일상. 설화수를 만나 더욱 탄탄해진 태연의 피부 자신감. #TAEYEON #HarpersBazaar #Sulwhasoo



이 조합 무엇?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캠페인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만났다는 소식!

태연은 설화수가 가진 가치관과 철학이 본인의 평소 생각과 비슷하다며 설화수에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더욱 새로워진 설화수 자음생크림을 경험하고 난 후 한층 탄탄해진 피부를 느꼈다고 말하는 태연의 '나의 첫 설화수'는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시다면 '엘르' 9월호에서 확인하세요! 더불어, 곧 공개될 다양한 컨텐츠들도 놓치지 마세요.

태연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전해지는 '나의 첫 설화수',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 덕분에 더욱 빛나는 태연의 눈부신 순간을 지금 만나보세요.


아늑한 소파에 기대어 휴식을 취하고 있는 태연. 그녀 곁에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의 설화수 자음생크림이 함께다. 새롭게 선보이는 자음생크림은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으로 피부 관리를 시작하고 난 후, 손끝에서 느껴지는 탄탄해진 피부 덕분에 거울을 들여다보는 게 더욱 즐거워졌다는 태연.

맑고 탄탄한 태연의 피부를 책임지는 설화수 자음생크림. 자음생크림은 소프트와 클래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해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과 은은한 인삼 꽃 향을 담았으며, 클래식 크림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인삼 향이 인상적이다.

설화수를 경험하고 난 후, 더욱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 덕분에 일상의 모든 순간 속에서 차오르는 자신감을 장착하게 된 태연의 눈부신 순간.